본문 바로가기
Digital-Asset/Leica M10

[라이카M10/35룩스4세대] 시골 고향집 일상

by YJonah 2019. 5. 1.

여우로 변신 중이라는...(봉지 모서리가 여우 귀라네요 ㅎㅎ)

 

쑥스러운 표정은 왜...

 

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 포즈 중 하나입니다 ㅎ.ㅎ;;
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우주복을 입고 산책하러 나가려는 중...

오늘은 5월 1일 근로자의 날입니다. 어제 가족 모두 늦게까지 놀았더니 아직도 저 빼고는 꿈나라에 있네요.

덕분에 여유있게 포스팅을...

 

저희 고향은 강원도 태백.. 눈이 많이 오기로 유명한 곳입니다.

지난 주말에 내려갔는데 정말 눈을 봤네요.

 

하이원 콘도에서.. 묵직한 눈빨이 내리는 걸 보고선 깜짝 놀라 담았습니다. (GR2)

그 다음날 아침 풍경은 더 놀라웠습니다.

 

GR2
GR2

 

초딩(당시는 국딩)시절 5월 5일 어린이날에 눈내리는걸 본 이래로 정말 오랜만이네요 ㅎ.ㅎ;

 

정동진 해변 (GR2)

부모님과 바닷가로 드라이브도 다녀오고.. 잠시나마 좋은 휴식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.

 

 

 

 

2019.04

Leica M10 / GR2

Summilux-M 1:1.4/35 ASPH.

@정선 하이원, 태백, 정동진 해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