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Analogue-Asset/Colour-Negative

[라이카MP/50룩스현행/5000ED] 주말 영화관 외출 (뽀로로 극장판)

by YJonah 2019. 5. 15.

첫 몇장은 좀 스캔 품질이 떨어지나 싶었는데...
가면 갈수록 괜찮게 나왔습니다
어두운 곳에서 티가 잘나는 필름이라..
실내 위주로 담아보기로...
'아주 바람직한 예' ㅎㅎㅎㅎ
잠시 모델놀이
버스가 너무 안와서 또 다시 모델놀이

 

드디어 현상만 업체에서 받아오고 스캔은 100% 손수 스캐너를 돌렸습니다. (시간이 너무 늦어 오토레벨로 ㅠ.ㅠ)
필름베이스만 잡고.. 오토레벨로 바로 스캔~ 5000ED 역시 빠르군요~!! 엄지척!!

이 필름은 빨강, 파랑, 녹색을 미리 노출시켜놓은 필름입니다. 알록달록 이쁘죠?
(필름케이스에 뭐라고 써있냐면... Pre-exposed with party tones 라고 ㅎ.ㅎ;;)

그리고 주의할 점은 24방짜리 필름입니다.
신나게 찍다가 중간에 와인딩이 안돼서 당황을... 예전에 10년 넘은 필름이 걸려서 뚜껑을 열어버린적이 있어서 엄청 우울했던적이 있었는데 그 악몽이 떠오르더라구요.
이번에는 그래도 침착하게 카메라를 고이 가방에 넣어뒀다가 충무로 수리점에 가서 문의를 했더니.. 24방 짜리라 다 찍으신것 같다는 ㅎㅎㅎㅎ

아이와 영화도 재밌게 보고 이쁜 기록 남길 수 있어 좋았던 날입니다.
(필름 제공해 주신 선배님 감사합니다 ^^)

 

2019.05.11
Leica MP
Summilux-M 1:1.4/50 ASPH.
doublefilm 200
Nikon Coolscan 5000ED
@동네